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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천군, 적극 마케팅으로 11억2천만 원 농ㆍ특산물 판매
기사입력 2022-02-04 오전 4:24:00 | 최종수정 2022-02-04 오전 4:24:45   


예천군 은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예천장터’ 설맞이 특별 판매와 비대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친 결과 11억2천만 원 판매 성과를 거뒀다 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이었으나 군은 기존 대면 유통 방식에서 벗어나 언택트 시대에 맞춰 판매 전략을 바꾸고 신규가입 이벤트, 할인쿠폰 발행 등을 펼친 결과 지난해 추석보다 1억8천만 원 늘어난 실적을 올렸다.

특히, 대도시와 유관기관에 우수 농ㆍ특산물 홍보 카탈로그를 우편으로 2,234부를 발송하고 출향 기업인과 예천장터 우수 고객들에게 맞춤형 전화 상담 등 비대면 판매로 방식을 전환해 추진했다.

이처럼 비대면 마케팅이 효과를 톡톡히 보자 군은 입점 업체 상품성 향상은 물론 1인 가구 소비자 공략을 위해 농?특산물 소포장재 지원 등 고객 관리에 심혈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예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구매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온?오프라인 판매로 대외 인지도 향상과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더 많은 소비자들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판로 개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기사제공 : 대구경북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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