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시:2019.05.27 (월요일)  로그인 | 회원가입
주간날씨 전체기사 전국뉴스 지역뉴스 동정 생활정보 글로벌 .사회 .종합 종교 교육 스포츠·연예·문화.예술 특집.칼럼 식품.보건
 
전체보기
뉴스 홈 글로벌 .사회 .종합  기사목록
 
이태희 명예 자인면장, 5대 기관단체장과의 간담회
기사입력 2019-03-28 오후 6:35:00 | 최종수정 2019-03-28 18:35   
경산 자인면(면장 류영태)에서는 지난26일 제3대 명예 자인면장으로 위촉된 이태희 명예 자인면장과 소통 면정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공식 취임행사를 마친 후 ‘1일 명예면장 직무수행’ 차 자인면을 방문한 이태희 명예면장은 청사를 순회하며 당면업무추진에 노고가 많은 면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며 격려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2층 면장실에서 류영태 면장으로부터 자인면 주요업무 현황을 보고받고, 5대 기관단체장(자인면이장협의회장, 자인면주민자치위원장, 자인면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바르게살기운동자인면위원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지역 현안사항을 청취하는 등 신임 명예 자인면장으로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인면 교촌리 출신인 이태희 명예 자인면장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소재 ㈜대주화학의 대표이사로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부산시 동래구협의회장직을 겸임하고 있으며, 평소 자인면에 대한 남다른 애향심을 실천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제3대 명예 자인면장으로 추천되었다.

이태희 명예 자인면장은 “명예 자인면장이라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추천해 주신 자인면장님과 주민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특히 자인면민과 행정의 의사소통의 교량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면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류영태 자인면장은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멀리 부산에서 걸음 해주신 이태희 명예 자인면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사기업의 전문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를 행정에 접목한다면 자인면과 경산시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답했다.
박주현 기자
 
 
 
 
 
 
 
경산시, 4월‘착한나눔 봉사왕’김향숙 씨 선정
DGB대구은행,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적극 지원
 기사목록 보기
 
  글로벌 .사회 .종합 주요기사
제33회 스승의 날 기념 포상 전수 &수여식
젭 부시 前 플로리다주지자 풍산고 방문
<독자투고>여러분께 하소연합니다 !!
안동 임하댐 추락 헬기 조종사 발견
K-water의 신속한 대응 용수공급
5만원권 지폐 위조ㆍ행사 피의자 검거
일본은 독도 침탈 야욕을 즉각 중단하라
봉화경찰서, 면밀한 수색으로 자살의심자 구조
 
 
주간 인기뉴스
대구교육청, 학교협동조합 확산으로 앎과 삶을 연결
대구교육청, 학교협동조합 확산..
경일대학교에서 생명사랑지킴이 ..
문재인 대통령, 본격적 영농철 ..
FIRA 동해본부, 국민과 함께 바..
신당초, 다문화교육 주간 하모니..
 
인기 포토뉴스
경산시, 4월‘착한나눔 봉사왕..
이병국 개인전(서양화 작가)
문재인 대통령, 추석 명절연휴..
이요셉 사진작가 한국인상 인..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Copyright(c)2019 대구경북신문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