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시:2019.10.24 (목요일)  로그인 | 회원가입
주간날씨 전체기사 전국뉴스 지역뉴스 동정 생활정보 글로벌 .사회 .종합 종교 교육 스포츠·연예·문화.예술 특집.칼럼 식품.보건
스포츠e스포츠TV/연예예술/문화종합
 
전체보기
스포츠
e스포츠
TV/연예
예술/문화
종합
뉴스 홈 스포츠·연예·문화.예술  기사목록
 
임현식 배우‘인생은 연기다’ 강연
제4회 명사 초청 대 강연 개최
기사입력 2017-09-18 오후 6:46:00 | 최종수정 2017-09-18 18:46   


대구광역시 서구문화원(원장 박수관)에서는 배우 임현식 씨(남서울예술종합학교 부학장)를 초청하여 『제4회 명사 초청 대강연』을 9월 28일오후7시 대구광역시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인생은 연기다 !! 라는 주제로 전개될 이날 강연에서는 지난 50년 동안 TV드라마와 영화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를 선사하며 빛나는 조연으로 국민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아온 배우 임현식 씨의 솔직한 인생 역경의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배우 임현식 씨는 안방극장의 ‘한 지붕 세 가족’의 ‘순돌이 아빠’로 이름을 알리고, ‘대장금’, ‘허준’, ‘모래시계’ 등에서 주연보다 빛나는 조연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감동시키며 지금까지 1,000여 편의 작품에 출연하며 조연으로서 최고의 성공을 이뤄냈다.

그 동안 수없이 많은 역경과 희로애락이 교차했지만 이제는 치열한 배우로서의 연기인생은 물론 한없이 따뜻한 아버지와 할아버지로서 행복하고 소중한 하루하루를 가꿔 가고 있는 그의 인생드라마는 값진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강연에 앞서 축하 공연으로 ‘교방굿거리’ 공연(정종순 진주 매성전통춤보존회 대표)과 양희국악원생들의 ‘민요와 춤 그리고 난타’(원장 양순희, 대구서구문화원 이사)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본 행사는 대구광역시 서구, 대구광역시 서구의회, IDC 국제델픽위원회, 한국델픽위원회, (주)티브로드 대구방송•대경방송•티씨엔방송, 서대구케이블방송, 대구광역시 문화원연합회, (주)웨딩 알리앙스, 대한민국동부민요보존회, 양희국악원, 진주 매성전통춤 보존회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날 강연은 박수관 명창(대구광역시 서구문화원장,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제19호)의 사회로 진행된다.


박정복 기자
 
 
 
 
 
 
 
대구사진사랑 창립전
안동시청 롤러경기단선수 4명 국가대표 발탁
 기사목록 보기
 
  스포츠·연예·문화.예술 주요기사
기명화 창시자 토사 박승기 선생 기명화 그림 시..
이병국 작가=경북예총회장 개인전
국제장애인문화교류 대구광역시협회 창립1주년 기..
이효정 가수 딸과 함께 만든 곡 감동
진성 가수 '안동역에서'노래비 제막식
가수 최예라"팔자타령"인기부상
봉화군청 공무원가족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안동공예문화전시관, 정태호 대상.이미경 금상
 
 
주간 인기뉴스
예천군, 2019 예천세계활축제 세계전통활쏘기 대회 개최
예천군, 2019 예천세계활축제 세..
FIRA 동해본부, 울릉군 수산자..
대구교육박물관, ‘2019년 우리..
황토방 이용, 미리 알아야 생명..
대구시,‘규제개혁 및 적극행정 ..
 
인기 포토뉴스
경산시, 4월‘착한나눔 봉사왕..
이병국 개인전(서양화 작가)
문재인 대통령, 추석 명절연휴..
이요셉 사진작가 한국인상 인..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Copyright(c)2019 대구경북신문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